티스토리 뷰









압구정로데오 카페, 파넬 (Parnell)







어쩌다가 들어가게 된 카페였던 파넬.

더워서 들어갔는데 매력적인 곳이었다.














1층은 전시공간이랑 굿쯔를 판매하고 있었고,

2,3층은 카페이다.


,



2층에 카운터와 여자화장실이 있다.















앉아서 주문해도 되지만, 

카운터에서 먼저 주문하고 자리를 찾아 앉았다.


나는 요즘 한창 빠져있는 말차라떼로 주문!

















한 동안 유행처럼 번진 네온사인,

예쁘긴 하다.
















매장 중간에 이렇게 선인장(?)들이 있다.

역시 플랜테리어는 항상 좋다.













말차라떼,

달달하니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었다.

또 마실까 하다가 카페인 과다섭취한 날이라 참았다.




,




좌석은 엄청 많지않다.

좌석간격이 넓은 편이어서 편하게 이야기 하다가 왔다.

단점은 컨테이너 같은 느낌인데,

여름에 가니 좀 더웠다.


에어컨 빵빵해놔도 좀 덥고 울리는 느낌.

그런데 라떼가 맛있어서 다시 가고 싶은곳.

브런치도 유명하다고 하는데,

요건 다음에 한 번 더 다녀와서 이야기하기로!

















< 이전 포스팅 >


도산공원 퀸마마, 꼭대기카페 매뉴팩트 커피!

성내동 마음에 드는 카페, 고피23 (GOFFEE_23)

동탄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하루를 보내다.













댓글
Total
Today
Yesterday